그곳에 나는 있었다

그 곳에 나는 있었다 (3) – 마법의 가을 본문

카타르

그 곳에 나는 있었다 (3) – 마법의 가을

수열과횡령 2013. 11. 20. 06:12

 

 

 

그 곳에 나는 있었다 (3) – 마법의 가을

 

 

훅 하고 공기가 바뀌는 순간.

사랑이 시작되는 순간,

혹은 키스할 타이밍.

사차원의 세계로!를 외쳐야 할 것 같은 순간.

갑작스런 이별이 찾아오는 순간.

회의 중 욕설이 쏟아질 것 같은 순간.

곧 태풍이 몰아칠 것 같은 순간.

무엇인가에 깊이 몰입하게 되는 순간.

 

그러한 순간들 가운데.

 

카타르는 여전히 뜨겁지만, 한국은 이제 가을에 접어들었을 순간.

 

스물여덟, 사원 나부랭이.

마법의 가을, 시작.

 

 
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