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곳에 나는 있었다

그 곳에 나는 있었다 (2) – Good Nignt! 본문

카타르

그 곳에 나는 있었다 (2) – Good Nignt!

수열과횡령 2013. 11. 8. 04:05

그 곳에 나는 있었다 (2) - Good Night!

 

 

너는 지금 저 하늘 어딘가,

어느 별 한가운데를 헤엄치고 있겠지.

 

바람이 바뀌고,

나 또한 너를 향해 가는 시간.

 

내 맘이 닿기 전에,

너의 별이 지고

또 다른 해가 솟아 오르더라도,

 

굿 나잇,

나는 너의 맘 어딘가에

헤엄치고 있겠지.

 

굿 모닝.

햇발 같은 웃음으로

다시 만나기를 바라며,

 

안녕.

 

 

 

 

Comments